말리는 손녀 딸 억지로 끌고 ‘빨간불’에 무단횡단 하다 차에 치여 숨진 할아버지

Sina (이하)

손녀를 억지로 끌고 무단횡단을 하던 노인이 교통사고로 숨지는 사고가 일어났다.

지난 29일(현지 시간) 중국 매체 ‘시나(Sina)’ 등에 의하면 빨간불에 손녀를 억지로 끌고 무단횡단을 하던 할아버지가 교통사고로 숨지는 일이 발생했다.

매체에 따르면 해당 사고는 지난 27일 푸젠(Fujian) 성 푸저우시의 한 도로에서 일어났다.

당시 할아버지와 4살 난 손녀는 교차로 횡단보도를 건너기 위해 기다리고 있었다고 한다.

할아버지는 빨간불에도 무작정 손녀를 끌고 길을 건너려고 했고 손녀는 무서운 듯 할아버지를 두 번이나 붙잡으며 말린 것이 확인됐다.

그러나 할아버지는 차가 오는 것을 제대로 살피지도 않고 손녀를 힘으로 끌어당기며 무단횡단을 했다.

오토바이와 차가 달려오는 위험천만한 상황임에도 할아버지는 아랑곳하지 않고 계속 걸어갔다.

순간 달려오던 차량이 두 사람을 미처 보지 못한 채 그대로 들이박았고 큰 교통사고가 발생하고 말았다.

클립아트코리아 (이하)

할아버지는 그대로 튕겨나가 쓰러졌고 옆쪽으로 쓰러진 손녀는 깜짝 놀란듯 벌떡 일어나 할아버지에게 달려가는 모습이었다.

이 사고로 결국 할아버지는 숨지고 말았고 손녀 홀로 남게 됐다고 한다.

충격적인 사고 영상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안타까운 사고지만 무단횡단을 한 건 잘못됐다”, “손녀가 너무 불쌍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