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에서 앞으로 연우, 하영이 못 본다” 도경완 하차 이유

연합뉴스

도경완 아나운서가 13년 만에 KBS를 떠난다. ‘슈돌’과 ‘편스토랑’의 마지막 방송일은 미정이라고 한다.

KBS 제공 (이하)

KBS 측은 29일“최근 도경완 아나운서가 사직서를 제출함에 따라 2월 1일 자로 면직 발령을 냈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이와 관련 도경완이 아들 도연우 군, 딸 도하영 양과 출연 중인 ‘슈퍼맨이 돌아왔다’와 MC로 활약 중인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하차하게 된다는 소식이다.

다만, 아직 촬영분이 남아 있어 마지막 방송일은 정해지지 않은 상태다.

도경완 인스타그램 (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은 “기존 촬영분이 남아 있고 방송분은 편집을 해봐야 알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도경완이 MC로 활약 중인 ‘신상출시 편스토랑’ 측도 “최근 마지막 촬영했고, 방송이 남아 있다”고 알려졌다.

도경완 아나운서는 2008년 KBS 35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그동안 ‘생생정보통’ ‘슈퍼맨이 돌아왔다’ ‘노래가 좋아’ ‘신상출시 편스토랑’ 등에 출연해 입담을 뽐낸 바 있다.

지난해 말에는 KBS ‘연기대상’ 진행자로 활약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도경완 아나운서는 13년 만에 KBS를 떠나, 프리랜서로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그가 앞으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도경완 아나운서는 2013년 가수 장윤정과 결혼, 슬하에 아들 연우, 딸 하영을 두고 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