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기간 방영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애니메이션 ‘심슨 가족’ 작가…57세의 나이로 사망

트위터 ‘larrywilmore’

장기간 방영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 ‘심슨 가족(The Simpson)’의 작가 마크 윌모어(Marc Wilmore)가 57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FOX ‘The Simpson’ (이하)

지난 1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심슨 가족’을 에피소드를 다수 집필한 미국의 유명 코미디언 겸 작가 마크 윌모어가 코로나로 인해 사망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마크 윌모어의 동생이자 코미디언 래리 윌모어(Larry Wilmore)는 지난 일요일 자신의 SNS를 통해 마크 윌모어가 지난 30일 코로나로 숨졌다고 밝혔다.

래리 윌모어는 “내 사랑스러운 형 마크 에드워드 윌모어는 코로나와 그동안 그를 고통스럽게 해왔던 지병과 싸우다 세상을 떠났다”라고 밝혔다.

마크 윌모어는 코로나에 감염되기 전 지난 몇 년간 지병을 앓아왔다고 한다.

그는 90년대 초 미국의 인기 코미디쇼 ‘인 리빙 칼러(In Living Color)’로 데뷔하게 됐다.

코미디언으로도 활동하기도 한 그는 지난 2002년부터 심슨 가족에 합류해 2015년까지 많은 에피소드를 전해왔다.

심슨 가족에서 하차한 이후에도 그는 미국의 인기 있는 TV 프로그램들의 작가로 활동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할리우드 관계자들은 갑작스러운 그의 사망 소식에 큰 충격을 빠진 것으로 보인다.

트위터  ‘mikepriceinla’
클립아트코리아

마크 윌모어와 심슨 가족을 포함한 여러 작품을 함께 해 온 작가 마이클 프라이스(Michael Price)는 “그와 함께 작업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 재능 있는 사람을 너무 빨리 빼앗긴 것 같다. 하늘에서 편히 쉬길 바란다. 나의 친구”라며 애도를 표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