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건 좀..” 유명 걸그룹 멤버가 ‘휴대폰 공개’ 앞두고 황급히 지운 어플의 정체 (영상)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5.jpg입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1.jpg입니다

그룹 (여자)아이들 소연(사진)이 아이돌로서 철두철미한 프로 의식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1일 공개된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페이스아이디(FACE ID)’에는 (여자)아이들 소연과 수진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2.jpg입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1-2.jpg입니다

두 사람은 쇼케이스 전날 야식을 먹기위해 치킨 배달을 시켰고 소연은 “‘페이스아이디’를 찍게 됐는데 내 휴대폰을 공개해야 하는 걸 당일에 알았다. 다 공개했다”며 토로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4.jpg입니다

이어 “어플 정리를 좀 해야 할 것 같다”며 “친구랑 이야기하다 생각지도 못한 게 나왔다. 나는 여행 가려고 깔았던 건데 친구가 이거 있어도 되냐고 물어보더라”고 숙박 어플리케이션 ‘야놀자’를 언급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3.jpg입니다

그러면서 “여행 갈 때 내가 숙소를 다 예약하니까 여기서 다 이용했는데 괜한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 같다”며 뻘쭘한듯 말을 했고 그에 수진 역시 “안 그래도 나도 그걸 보고 내가 어플정리를 해주면 이걸 제일 먼저 지워줘야 하나 고민했다” 말하며 웃음을 터뜨렸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6.jpg입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지난 1월27일 디지털 싱글 ‘화(火花)’를 발매한 후 음원차트 1위에 진입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KakaoTalk_20210202_114234127_11.png입니다

사진출처 _ 페이스아이디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