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 듣지 못하는 강아지가 놀라지 않도록 집사가 낮잠을 깨우는 ‘쏘스윗’ 한 방법 (사진)

Stashally

소리를 듣지 못하는 강아지가 깜짝 놀라지 않도록 손을 슬쩍 갖다 대 잠을 깨우는 주인의 배려가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Stashally (이하)

지난해 11월 19일(현지 시간) 동영상 공유 사이트 ‘스타샬리(Stashally)’에는 청각 장애를 앓고 있는 강아지를 깨우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강아지는 세상 모른 채 곤히 자고 있는 모습이었다. 귀가 들리지 않는 녀석은 주인이 가까이 다가오는 줄도 모른 채 눈을 꼭 감고 단잠에 빠져있었다.

주인은 갑작스러운 인기척에 녀석이 놀랄까 천천히 다가갔고, 조용히 손을 녀석의 코에 갖다 댔다.

냄새를 맡게 해 자연스럽게 잠을 깨우는 것이다. 귀가 들리지 않아 작은 자극에도 항상 겁을 먹고 놀라는 강아지를 배려하는 깊은 마음이 느껴지는 행동이다.

또한 주인의 냄새를 맡고 손에 얼굴을 묻으며 애교를 피우는 강아지의 모습은 다정하면서도 사랑스러움이 가득 전해진다.

주인은 그런 녀석을 부드럽게 쓰다듬어주었고 이들은 한 눈으로 봐도 행복한 모습이었다.

이 일은 전 세계에 퍼져 많은 이들에게 따뜻함을 전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