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인성이..” 생방송 중 엄청난 ‘층간소음’에 배우 ‘박보영’의 대처 화제 (영상)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1.jpg입니다

박보영이 윗집에서 들려오는 층간소음에 피해를 받으며 대처한 모습이 화제가 되고있다. 박보영은 지난 해 생방송을 진행하는 도중 위층에서 쿵쿵 거리는 소음이 들리자 당황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2.jpg입니다

당시 팬들과 대화를 나누던 박보영은 “쿵쿵 무슨 소리냐고요? 그 뭐지…윗집 아가들이 열심히 뛰는 소리입니다”라고 미소를 지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3.jpg입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4.jpg입니다

이어 박보영은 “(아가들이) 뛸 때야 뛸 때! 한창 뛸 때야 지금”이라며 웃었다. 다시 생방송을 진행하려고 할 때 이번에는 아기 울음소리가 들려왔다. 박보영은 잠시 당황하며 “이 소리까진 안 들리길 바래요. 들려요? (부모가) 화내는 소리? 진짜?”라고 당황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5.jpg입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6.jpg입니다

생방송을 도저히 진행하기 어려운 상황이 되자, 박보영은 “어떡해. 애기(한테), (엄마가) 막 화내…”라며 오히려 혼나고 있을 아기를 걱정했다. 당시 상황 대처와 관련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보영의 남다른 인성에 극찬을 보내고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7.jpg입니다

사진 출처 _ 박보영 V앱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