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박사, 다가오는 ‘펜트하우스2’서 병약섹시 내려놓고 본격 흑화한 모습으로 컴백한다

SBS ‘펜트하우스2’ (이하)

‘펜트하우스2’ 윤종훈이 ‘다크’ 하윤철로 컴백 예정을 알려 화제가 되고 있다.

8일 SBS ‘펜트하우스2’ 측에서 윤종훈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병약 섹시’의 대명사였던 그는 그동안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다크’ 아우라를 발산해 시선을 끌었다.

앞서 ‘펜트하우스1’에서 윤종훈은 천서진(김소연 분)의 남편이자 청아의료원 신경외과 과장 하윤철(하박사)역으로 활약하는 모습이었다.

인스타그램  ‘yoonjongactor_official’ (이하)

윤종훈은 첫사랑 오윤희(유진 분)에게 흔들리는 마음, 부성애 등 복잡한 감정을 세심하게 연기하며 ‘인생캐’라는 말이 붙었다.

특히 그는 아내의 외도에 큰 상처와 배신감을 얻어 ‘흑화’한 하윤철을 설득력 있게 풀어내며 극의 긴장감을 더했다.

지난 1월 공개된 ‘펜트하우스2’ 1차 티저에서 하윤철은 자신의 목을 조르는 천서진을 향해 비웃음을 날리기도 했다.

이어 그는 여유로운 목소리로 “내가 돌아온 게 어지간히 신경 쓰였나 보네”라고 말해 다가올 ‘펜트하우스2’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그 가운데 제작진까지 “충격과 반전을 거듭할 하윤철의 행보를 ‘펜트하우스2’ 본 방송으로 확인해 달라”고 전해 궁금증을 높이고 있는 상황이다.

star1 / 인스타그램 ‘yoonjongactor_official’

과연 하윤철에게 어떤 일이 발생하며 이후 어떤 행보로 극을 휘어잡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SBS ‘펜트하우스2’는 오는 19일 10시에 팬들을 찾아간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