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예쁘게 만들어줄게” 화장에 눈 뜬 딸에 체념한 채 얼굴 내어준 ‘딸바보’ 아빠 (영상)

클립아트 코리아 (참고사진)

화장에 눈을 뜬 어린 딸. 화장대에서 화장하는 엄마 모습을 보고 배운 것일까. 만화 속 캐릭터를 따라 하고 싶었던 걸까. 그 이유가 어찌 됐든, 아빠에겐 전혀 중요하지 않았다. 그저 사랑하는 딸을 위해 얼굴을 희생할 뿐이다.

온라인커뮤니티 (이하)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아빠 화장해주는 딸”이라는 제목으로 짧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침대에 기대 누워 있는 중년 남성이 보인다. 그 위에는 어린 딸이 앉아 무언가 집중을 하고 있다.

딸은 아빠 얼굴에 화장을 해주고 있었다. 아빠는 그저 멍하니, 넋이 나간 표정으로 기다린다. 눈이 다소 슬퍼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그러나 갈매기 눈썹이 됐든, 눈두덩이가 새파래지든, 훔치고 싶은 입술이 됐든 상관없었다. 딸을 아끼고 사랑하기 때문에.

해당 영상과 관련해 구체적인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 다만 영상 속 아빠의 표정이 수많은 아빠들의 공감을 사고 있다. 또 누리꾼들도 “아빠 표정이 진짜 너무 웃기다”, “딸을 얼마나 사랑하면…”, “그래도 행복해 보인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