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지가 반이 됐어요” 다이어트 성공해 얼굴 반쪽 되고 완벽 몸매 자랑하는 ‘이영지’ (사진)

이영지 인스타그램 (이하)

Mnet ‘고등래퍼3’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던 래퍼 이영지. 그가 최근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팬들을 놀라게했다.

지난 8일 오후 이영지는 개인 SNS에 “-9kg 아직 멀었다”라는 글과 함께 셀카와 짧은 영상을 올렸다. 키가 175cm인 이영지는 다이어트를 하니 늘씬해 ‘아이돌 비주얼’을 자랑한다.

이영지는 다이어트 성공 요인으로 다이어트 브랜드·트레이너 선생님의 도움, 꾸준한 식단을 꼽았다. 그러면서 이영지는 핫도그가 너무 먹고 싶다며 현재 심경을 고백했다.

이영지는 “대한민국 ‘명랑핫도그’ 조만간 멸종됩니다. D-2 #체다치즈 너 부터야”라고 덧붙이며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이영지는 살이 많이 빠져서 몸무게 앞자리가 바뀌었다고 고백했다.

라디오스타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