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 ‘남우조연상’ 수상한 박정민이 故박지선 언급한 이유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1.jpg입니다
이하 뉴스1

배우 박정민이 제41회 청룡영화상에 남우조연상을 수상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2.jpg입니다

박정민은 이날 “저희 영화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신 관객들에게 감사드린다. 진짜 예상을 못했다. 함께 했던 황정민, 이정재 선배님에게도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3.jpg입니다

이어 “제가 예상은 못했지만, 약간 기대는 했다. 혹시 제가 상을 받으면 누구에게 감사하다 할까 생각을 하다 딱 한 분이 떠 오르더라”라고 말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4.jpg입니다

박정민은 “제가 이 영화를 촬영할 때 저에게 ‘괜찮냐’고 안부를 물어보던 친구가 있다. 저의 안부를 물어주고 궁금해 하던 친구가 작년에 하늘나라로 갔다. 그런데 제가 아직 그 친구를 보내지 못했다”고 전한 것이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5.jpg입니다

박정민이 아직 보내지 못한 그 친구는 바로 개그우먼 박지선이었다. 박지선은 지난해 세상을 떠났다. 박정민과 박지선은 ‘펭수’라는 공통분모로 더욱 친해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당시 박지선 빈소에 가장 먼저 달려간 이도 박정민으로 알려졌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6.jpg입니다

박정민은 “만약 제가 상을 받는다면 괜찮냐고 물어봐주지 못한 것에 대해 사과하고 하늘에서 보고 있는 그 누나에게 부끄럽지 않도록 앞으로 더 열심히 연기하겠다고 이야기 하고 싶었다”며 눈물을 글썽였다. 그는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더욱 노력하는 배우가 되겠다”고 밝혔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7.jpg입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