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텔서 여성 폭행, 신고 받고 가보니 ‘현직 경찰’ “주먹으로 여자를…”

드라마 <라이브> _ 기사와 관련없는 사진

현직 경찰관의 비행이 연이어 터지고 있다. 인천의 한 모텔에서 여성을 폭행한 현직 경찰관이 경찰에 체포되었다.

드라마 <괴물> _ 기사와 관련없는 사진

25일 경찰 등에 따르면 인천 삼산경찰서는 폭행 혐의로 인천경찰청 기동대 소속 A 순경을 불구속 입건했다. 순경은 전날(24일) 오전 3시 20분쯤 인천시 부평구 부평동 한 모텔에서 20대 여성 B씨를 주먹으로 폭행한 혐의를 받는다.

드라마 <괴물> _ 기사와 관련없는 사진
드라마 <괴물> _ 기사와 관련없는 사진

B씨의 신고로 출동한 경찰은 이들의 신원을 확인하는 과정에서 A씨가 인천청 기동대 소속 순경임을 환인하였다. 이들은 평소 알고 지내거나 연인 관계는 아닌 것으로 파악됐고, 당시 두 사람 모두 술을 마신 상태였다고 전했다.

드라마 <마우스> _ 기사와 관련없는 사진

폭행으로 얼굴을 다친 B씨는 119구급대에 의해 현장에서 응급조치를 했다. 신원을 확인한 경찰은 일단 이들을 귀가조처 했다. 경찰 관계자는 “아직 조사가 이뤄지지 않아 이들의 관계, 폭행 경위 등에 대해 정확히 알지 못한다”며 “조만간 이들을 불러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드라마 <라이브> _ 기사와 관련없는 사진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YJ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