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조합 얼마 만이야?” 박명수 유튜브 통해 소식 전한 ‘명카드라이브’ (+사진)

유튜브 할명수

과거 ‘무한도전'(이하 ‘무도’)에서 호흡을 맞췄던 박명수, 제시카 듀엣 ‘명카 드라이브’가 컴백한다.

박명수 인스타그램

25일 유튜브 채널 ‘할명수’에 공개된 사진에는 지난 2009년 ‘무도’ 올림픽대로 듀엣가요제 특집에서 호흡을 맞췄던 개그맨 박명수와 가수 제시카가 담겼다.

MBC 무한도전

이날 두 사람은 한옥 앞에서 춤을 추는 듯한 행동을 보이며 ‘여름은 이 노래지’라는 자막이 ‘명카 드라이브’의 노래 ‘냉면’을 암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MBC 무한도전

‘할명수’ 측은 “포토그래퍼 명중만(박명수)이 제시카의 사진을 한국 민속촌에서 찍어준다”며 “오늘 오후 5시 30분 ‘명카 드라이브’의 민속촌 나들이가 공개된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제시카 인스타그램 (이하)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와 제시카라니 이건 귀하다”, “12년 만에 뭉친 명카 드라이브. 이건 못참지”, “와 드디어 명카 드라이브를ㄷㄷㄷ제작진 캐스팅 잘한다”, “꼭 챙겨보겠다”, “와 이 조합 얼마 만이야”, “큰 거 온다”, “헉…초대박”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EJ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