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해.. 양심있냐?” 갑자기 올라온 ‘김연아’의 영상에 네티즌들 반응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이하 올림픽 공식 트위터 계정

올림픽 공식 트위터 계정이 올린 김연아 영상에 국내 네티즌들의 갑론을박이 펼쳐졌다.

지난 28일 올림픽 공식 트위터는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땄던 선수들의 경기 명장면과 각국의 선수들을 소개하는 영상을 업로드했다. 해당 영상에는 2014년 소치 동계 올림픽에서 은메달을 딴 김연아의 경기 모습이 함께 담겼다.

영상을 올린 올림픽 계정은 “김연아+에이브릴 라빈+Imagine=완벽한 소치 2014″라고 코멘트를 달았다.

이하 김연아 인스타그램

그러나 해당 영상을 본 국내 네티즌들은 올림픽 계정이 올린 영상을 두고 의견이 심하게 갈렸다.

네티즌들은 “퍼펙션 이러면서 왜 은메달 딴 소치를 올리냐”, “소치 때 김연아가 당한 게 있는데 이런 식으로 이용하는 거 이해가 안 간다”, “뭐 홍보할 때마다 레전드 중 하나로 김연아 소환하는 거 뻔뻔하다”, “소치 때 오심 잊지 못 한다”며 비난을 쏟아냈다.

반면에 “소치 금메달은 따로 있는데 자기들도 부끄러워서 못 올리는 것 아니냐”, “오히려 소트니코바 먹이는 거 아니냐”, “솔직히 어떤 것도 다 금메달감이지, 김연아가 레전드라 올라온 것 같다”며 다른 의견을 제시하는 네티즌들도 보였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