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지는 어떡해..?” 외질혜와 이혼 후 ‘새 여자’ 생긴 철구 (+사진)

외질혜 인스타그램

외질혜와 이혼한 철구가 아프리카TV 여캠 BJ에게 관심을 보였다.

남순 아프리카 TV

지난 3일 철구는 남순과의 합방에서 BJ 빵귤에게 전화 통화를 했다. 철구는 빵귤에게 “단도직입적으로 묻겠다. 나 남자로서 어떠냐”고 물었다.

외질혜 인스타그램
외질혜 인스타그램

빵귤은 “남자로서는 나쁘지 않지, 그래서 연락하고 지냈잖아”라고 답했다. 빵귤의 답변을 들은 철구는 “그걸 방송에서 말하면 어떡하냐, 그냥 카톡만 하고 있다”며 시청자들에게 해명하는 모습을 보였다.

외질혜 인스타그램
외질혜 인스타그램

앞서 철구는 지난 5월 외질혜가 다른 남자 BJ와 불륜을 저질렀다며 이혼을 선언했다. 이후 외질혜가 철구의 성매매, 도박 의혹 등을 제기하며 진흙탕 싸움을 펼쳤다.

이하 빵귤 인스타그램

폭로 끝에 두 사람은 지난달 15일 외질혜와 합의 이혼 소식을 알리면서 “일단 외질혜와 합의 이혼했다. 서류는 이미 제출했다. 개싸움 안 하고 그렇게 됐다. 연지는 제가 키우기로 했다. 재산은 5:5로 나누기로 했다. 이거 가지고 외질혜 까지 마라. 양육비니 뭐니 하면 이혼이 더 늦어진다. 내 잘못도 있고 그분 잘못도 있다. 그분이 나에게 잘해준 것도 있다. 이제 남남 됐으니 언급하지 말아달라”고 밝힌 바 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