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이슬이 누나한테 ‘고백’받는 짱구 새 극장판 영화 (영상)

투니버스 (이하)

새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시리즈에는 짱구의 로맨스가 담길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5일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는 오는 7월 개봉되는 애니메이션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격돌! 낙서왕국과 얼추 네 명의 용사들’의 메인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낙서왕국의 위험한 작전을 막기 위해 지상의 용사로 선택받은 짱구가 그림에 생명을 불어넣는 ‘미라클 크레용’을 얻게 되고, 짱구는 직접 그린 용사들과 함께 지구를 구하게 된다.

짱구는 크레용으로 ‘브리프’와 ‘부리부리 용사’, 그리고 결혼까지 생각할 정도로 좋아하는 ‘이슬이 누나’를 그린다.

안타깝게도 짱구는 이슬이 누나의 아름다운 미모를 제대로 그려내지 못하고 무시무시한 ‘가짜 이슬이 누나’가 탄생한다.

하지만 가짜 이슬이 누나는 짱구를 좋아했다.

짱구가 그린 낙서 용사들은 물에 닿으면 녹아버리게 되는데, 가짜 이슬이 누나는 짱구를 구하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빗속에 뛰어들기도 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격돌! 낙서왕국과 얼추 네 명의 용사들’은 절절한(?) 로맨스가 섞인 짱구의 모험을 그려 더욱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

스펙타클한 볼거리와 스케일로 돌아온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격돌! 낙서왕국과 얼추 네 명의 용사들’은 오는 7월 전국 극장가에서 볼 수 있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