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은..” 이연희는 ‘소녀시대’ 멤버가 될 뻔 했지만 ‘이것’ 때문에 탈락했습니다 (+사진)

이하 유튜브 유리한TV

소녀시대 유리는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유리한 TV’에 ‘유리한 식탁2, EP1-2 전설이 소녀시대 멤버’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해당 영상에서 소녀시대 유리와 배우 이연희는 프랑스 요리 뵈프 부르기뇽을 요리하고, 음식을 먹으면서 소녀시대 데뷔와 관련된 이야기를 공개했다.

이날 SM엔터테인먼트 전설로 내려오는 이야기라며 이연희가 소녀시대에 합류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이야기했다. 두 사람은 과거 SM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으로 만나 소녀시대 데뷔조로 거론됐지만, 유리만 소녀시대로 데뷔하고 이연희는 배우로 연예계에 데뷔하게 됐다.

유리는 이연희가 소녀시대를 못 한 이유로 “너무 심하게 혼자 예쁘다. 혼자 너무 예뻐서 비슷비슷하게 예쁜 애들 사이에서 독보적으로 예뻐서 시선을 다 뺏는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유리가 “(이연희가) 만약 소녀시대로 데뷔를 했으면 리더를 했을 것 같다”고 하자, 이연희는 “리더가 됐다면 너네랑 안 친했을 거야”라고 말했다.

이연희는 “개인적으로 소녀시대 친구들 다 좋은데, 여기 멤버로 들어갔다가 내가 묻힐 것 같다”고 말했고, 유리는 “겸손하기까지 하다”며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이하 이연희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