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안산, 이상형으로 여러 번 ‘♥관심’ 드러냈던 남자 연예인과 만난다

루시 페이스북 (이하)

도쿄올림픽에서 양궁 3관왕에 오른 안산이 좋아하는 가수라고 밝혔던 밴드 루시와 극적으로 만남이 성사됐다.

한 방송가 관계자는 “최근 KBS와 대한양궁협회가 최장수 음악 프로그램인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에 합의했다. 안산과 강채영, 장민희, 오진혁, 김우진이 스페셜게스트로 객석에 초대되고 이날 출연 라인업은 태극 궁사들의 최애 가수들로 꾸려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밴드 루시의 경우 출연을 확정 지은 것으로 알고 있다”라며 “양궁 대표팀을 위한 특별무대인 만큼 가수들 또한 매우 적극적인 출연 의지를 보이고 있다”라고 알렸다.

안산은 올림픽 금메달을 획득한 이후에도 루시의 신예찬이 진행한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 참여해 “제 덕질 인생에 루시가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안산은 지난 4일 방송된 MBC 라디오 ‘표창원의 뉴스하이킥’에 출연해 이상형을 묻는 말에 루시를 언급했다. 안산은 “제가 밴드를 좋아하는데 밴드는 악기를 다루다 보니까 그런 악기 다루는 손이 멋있어서 이상형으로 작용하는 것 같다”고 말한 바 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