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승지가 일산 대형샵에서 ‘끔찍한’ 일을 당했습니다 (+사진)

이하 맹승지 인스타그램

개그우먼 겸 배우 맹승지는 16일 자신의 SNS에 장문의 글을 올려 머리카락이 완전히 망가졌다가 복구되고 있다고 전했다.

맹승지는 “지난 4월 일산 대형샵에서 탈색을 했는데, 디자이너쌤이 방치시간 오래두셔서 머리카락이 다 뜯어지고 부서졌다”며 “실제로는 너무 골룸 같아서 방송이나 공연하는데는 물론 일상 생활을 할때도 지장이 있더라”고 고백했다.

그는 “가발도 몇 개 사서 써봤지만, 공연할때 너무 부자연스러울 뿐더러, 뛰는 장면도 많아서 가발은 못하고, 버티고 버티다가 어쩔수 없이 (6월달에) 정말 조심히 조심히 머리를 조금 붙여서 활동 했었어요! 머리를 잡기만해도 뚝 떨어져서 정말 조심히 붙이고 조심히 활동했어요!”라며 “머리가 없어지니까 제가 90세 할머니가 된 것 같은 기분이더라구요!”라고 밝혔다.

맹승지는 “머리카락이 대략 45%정도는 뜯겨져 나가서 , 복구 되려면 1년반에서 2년정도 걸릴 거래요”라며 “옛날 처럼 앞머리 뱅 1년정도는 못할테니 너무나 아쉬움!!!”이라고 전했다.

맹승지는 “2021년 최고로 속상한 일”이라며 친구 슬기에게 말했더니 위로해주다 본인이 다니는 미용실을 추천해줬다며, 너무 좋아 일주일에 한 번씩 ‘내돈내산’으로 클리닉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책임감 강한 미용사가 머리카락 상태 체크는 물론, 앞으로의 계획까지 맡아주며 상태가 좋아져 “꾸준히 꼬박꼬박 다니니까 이제는 드라이할때도 나름 자유로워지고 머리카락 점점 튼튼해지는게 느껴져서 너무너무 감사해요!”라고 칭찬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