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이랑..” 연예계 관심 보이던 펜싱 김준호, 엄청난 소식 전해졌다

아는형님 (이하)

펜싱 국가대표(사브르) 김준호가 대박 소식을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김준호는 배우 하지원이 소속된 ‘해와달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해와달엔터테인먼트는 “엔터테이너로서의 잠재력이 많은 김준호의 새로운 도전에 함께할 수 있어서 기쁘다. 전문적인 매니지먼트 역량을 발휘해 방송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김준호 인스타그램 (이하)

김준호도 “이번 전속계약을 통해 현역 펜싱 선수로서의 본업은 물론 방송계에서도 다양하게 활동하며 펜싱을 더욱 대중적으로 알리게끔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김준호는 최근 김정환, 구본길, 오상욱과 함께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해 “우리가 메달을 따면 방송 섭외가 많을 거라 예상했다. 섭외가 들어오면 무조건하기로 다짐했다”고 말했다.

아는형님

그는 ‘아는 형님’에서 만나보고 싶었던 사람으로 강호동과 서장훈을 꼽으면서 “운동선수끼리 통하는 듯한 느낌이 있다. 선수 생활 이후 방송인으로서의 삶이 궁금하다”고 털어놨다.

김준호 인스타그램 (이하)

“방송에 관심 있는 거냐?”는 질문에 “조금”이라며 답해 조심스럽게 연예계 데뷔를 암시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