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남주상이네…?” 살찌워 대박 쳤다는 배우, 과거 사진 보면 설레기 시작합니다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이하)

‘슬기로운 의사생활’ 로 인기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 김대명의 과거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살찌고 뜬 잘생긴 배우’라는 게시글이 1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왔다.

해당 글 작성자는 드라마 ‘미생’,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에 출연한 배우 김대명의 과거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작성자가 게재한 사진 속 김대명은 뮤지컬 ‘어쌔신’에서 활약했던 무명시절, 날렵한 턱선이 드러났다.

김대명의 과거 모습에 네티즌들도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그들은 커뮤니티 댓글 창에 “요즘 살 점점 빠지던데 너무 잘생겼다”, “이제 보니 기만자다”, “모든 게 매력적이다” 등의 반응을 남겼다.

김대명 인스타그램 (이하)

김대명은 2014년 드라마 ‘미생’의 김동식 역으로 캐스팅되며 배역을 위해 일부러 살을 찌웠다고 밝혔다.

이후 푸근한 인상으로 대중에게 어필하면서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했다.

미생 (이하)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는 다소 슬림한 모습을 선보인 김대명은 지난 6월부터 방영된 ‘슬기로운 의사생활2’에서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