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4kg → 68kg’ 다이어트 후 2년 째 유지중인 작곡가 유재환, ‘요요방지’ 꿀팁 전수했다

유재환 인스타그램

작곡가 겸 가수 유재환이 요요 방지 유지어터 ‘꿀팁’을 공개한다.

오늘 (17일) 방송되는 MBC every1 ‘비디오스타’는 성공좌 특집 ‘내 구역의 금메달’로 꾸며진다.

비디오스타 (이하)

이날 유재환을 비롯해 래퍼 슬리피,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은, 쇼핑몰 CEO 겸 인플루언서 강희재, 필라테스 원장 김동은이 출연해 센스 만점 입담과 각 분야별 성공좌로서의 ‘꿀팁’을 전수할 예정이다.

‘유지어터 금메달’로 소개된 유재환은 과거 “체중이 104kg까지 나갔으나 현재 68kg까지 감량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유지 비결을 묻는 MC 박나래의 질문에 유재환은 어디서도 공개하지 않은 본인만의 요요 방지 꿀팁을 밝혔다.

특히 그는 전문적인 용어까지 더하며 설명, 녹화장 분위기를 한순간에 건강 프로그램으로 바꿨다.

무한도전 (이하)

그런가 하면 유재환은 자신이 다니는 헬스장에서 배우 박서준을 본 적이 있다며 박서준에 대한 찬사를 늘어놓기도 했다.

유재환은 “박서준을 보고 ‘사람은 내적인 아름다움보다 외적인 아름다움이구나’를 느꼈다”고 말해 녹화 현장을 폭소케 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