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XX같은 쓰레기” 박수홍이 현재 ‘심각한’ 상황에 처했습니다 (+이유)

유튜브 검은고양이 다홍

17일 오후 기준 MBN 교양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 시청자 게시판에 박수홍 하차를 요구하는 글이 쏟아지고 있다.

유튜브 검은고양이 다홍

일부 시청자는 “박수홍이 하차하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 시청자를 우롱하지 말고 하차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하 박수홍 인스타그램

또 다른 시청자는 “XX기 같은 박수홍.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에서 박수홍의 이중적인 인성을 봤다. 정준영처럼 감옥에 가 있어야 한다”며 분노했다.

또, 박수홍이 지난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올린 다홍이와의 브이로그 영상에도 비판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채널 구독자 수도 71만 명에서 63만 명으로 감소한 것으로 확인됐다.

일부 네티즌들은 “다홍이가 진심으로 행복하길 바란다. 박수홍 비즈니스가 아니길 빈다”, “다홍이가 걱정된다”, “다홍이에 대한 사랑이 진심이길 바란다” 등 반응을 보이는 반면, 또 다른 네티즌들은 “만약 이 모든 것들이 사실이 아니라면 가만히 있지 말고 뭐라도 하길 바란다”, “다홍이랑 함께 편안한 일상이 보기 좋다” 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