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좋아해” 양궁 2관왕 ‘김제덕’이 ‘이 사람’을 만납니다 벌써 흐뭇하네요 (+정체)

이하 김제덕 인스타그램

올림픽 특집 김제덕 편으로 특별히 꾸며진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김제덕과 최유정이 만난다”고 전해졌다.

방송가 관계자는 이날 “최근 자가격리에서 해제된 양궁 대표팀 선수 김제덕이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특별 출연한다”라며 “그의 고향인 경북 예천에서 촬영이 진행 중인 가운데 김제덕이 평소 열성 팬임을 밝혀온 위키미키 멤버 최유정이 예천 현지를 깜짝 방문 만남이 성사됐다”라고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오전 최유정은 김제덕의 모교인 경북일고 환영 행사에서 등장해 김제덕과 만났다고 한다.

이하 최유정 인스타그램

앞서 김제덕은 지난 2016년 KBS2 ‘우리동네 예체능’에 양궁 신동으로 출연해 가장 좋아하는 연예인으로 최유정을 언급했다. 당시 그는 “아이오아이 중 최유정을 제일 좋아한다”라며 “귀여워서 (좋아한다)”라고 밝힌 바 있다.

금메달을 획득하고 돌아온 김제덕은 자가격리 기간에도 인터뷰 등을 통해 최유정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고, 최유정도 지난달 31일 김제덕의 인스타그램에 “제덕 선수님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정말 대단하시고 멋지십니다. 항상 진심으로 응원할게요. 아자아자 파이팅!”이라고 공개 응원 메시지를 남긴 바 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