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중·송은이에 ‘커피차’ 선물 받은 라미란, 송은이 인증샷에만 기분 나쁜 표정 지었다 (이유)

라미란 인스타그램 (이하)

배우 라미란이 커피차를 똑같이 선물해준 송은이에겐 인상을 팍 썼고 김아중에겐 함박웃음을 지었다.

라미란은 지난 17일 인스타그램에 “송은이 선배님이 보내주신 커피차. 잘 마시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라미란은 송은이가 보낸 커피차 앞에서 두 손을 활짝 펼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하지만 이어진 사진 속에서 라미란은 인색을 팍 쓴 채 실망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유는 바로 오타 때문이다. 송은이는 커피차를 보내며 라미란에게 “힙합전사 라미란 사랑해요. 주상순 사랑해요”라는 응원 메시지를 입간판에 남겼다. 그런데 오타가 발생했다. 영화 ‘정직한 후보2’ 촬영 중인 라미란의 역할 이름은 ‘주상순’이 아닌 ‘주상숙’이다.

이에 라미란은 “근데 전 주상숙이랍니다”라며 유쾌한 글을 남겼고 송은이는 머쓱한 듯 “오타 오타! 알지 주상숙! 촬영 잘 마무리하시고 가을 캠핑 갑시다”라며 서둘러 수습해 웃음을 안겼다.

라미란은 다음날인 18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김아중에게 커피차를 받았다며 인증 사진을 올렸다. 김아중은 “그날의 캠핑을 잊을 수가 없어요. 또 데려가 주실 거죠?”라는 글을 남겼다. 이에 라미란은 “잘 먹을게 아중아!”라고 감사 뜻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라미란은 전날과 다르게 커피차 앞에서 활짝 웃으며 인증 사진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라미란은 현재 영화 ‘정직한 후보2’ 촬영에 한창이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