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들어 방송에 안 나오더니…” 가수 개리, 팬들 ‘충격’ 빠지게 만든 최근 모습 (사진)

개리 인스타그램 (이하)

가수 개리가 엄청난 근황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28일 개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운동 중인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개리는 반삭 머리로 파격 변신을 해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또 이전과는 달리 문신을 한 모습도 보여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개리는 “아시안게임 신종훈 관장님과 마감 운동”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개리는 한쪽 주먹을 꽉 쥔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한 공개된 영상에서 개리는 체육관에서 복싱 연습을 하는 모습이다. 그는 능숙하게 섀도복싱을 하며 경쾌한 발재간을 자랑한다.

이에 한 지인이 “엇 형 머리 미셨어요?”라고 댓글을 남겼고, 개리는 “응. 이유가 있어. 그래도 오픈하면 삭발하러 갈게”라고 답하였다.

한편 개리는 지난 2017년 4월 10살 연하의 아내와 결혼했으며, 그해 11월 아들 하오 군을 품에 안았다. 이후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기도 했다.

개리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