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합니다” ‘송혜교♥’엄홍식, 둘의 관계를 낱낱히 파헤쳐 봤습니다 (+사진)

이하 송혜교, 유아인 인스타그램

배우 송혜교(40)와 유아인(35)은 같은 UAA(United Artists Agency) 소속 한솥밥 식구이자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유명하다

최근 유아인은 송혜교의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다’ 촬영장에 커피차를 선물로 보냈다.

플래카드 문구도 ‘사랑합니다. 송혜교 씨. 만수무강하세요. -엄홍식(유아인 본명) 드림’이라는 애정 가득한 멘트를 새겨넣었다. 송혜교는 이를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며 “감사합니다. (엄)홍식 씨♥”라고 답했다.

과거 송혜교는 유아인과의 투샷을 올리며 “작품에서 꼭 만나자”라고, 유아인은 송혜교의 생일을 기념하며 다정하게 챙겼다. 또한 이들은 한밤중 드라이브 인증샷을 공개, 막역한 사이임을 공공연하게 자랑한 바 있다.

특히 유아인은 2016년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카메오 지원사격을 나서기도 했다. 당시 그는 “송혜교의 생일파티 때 선물을 못 챙겨줬다. 비밀 선물을 하고 싶어서 ‘태양의 후예’ 카메오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송혜교의 데뷔 20주년 기념 팬미팅에도 게스트로 참석하기도 했다.

송혜교 역시 유아인 출연작 VIP 시사회에 참석하거나 홍보 요정을 자처해왔다. 그는 ‘버닝’ ‘#살아있다’ 등 유아인의 신작이 나올 때마다 인스타그램에 발 빠르게 올리며 적극 홍보하는 모습을 보였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