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존경스러운 선배”… 배우 이유미, 촬영 현장 속 황정민 클래스 언급했다

바로엔터테인먼트

영화 ‘인질’에 출연한 배우 이유미가 함께 호흡을 맞춘 황정민에 대한 깊은 존경과 애정을 드러냈다.

인질

‘인질’의 매력에 대해 “황정민 선배가 실제 배우 황정민으로 출연한다는 것”이라고 밝힌 이유미는 “설정 자체가 정말 특이하고 매력적인 영화다. 또 황정민 선배 외에는 신선한 배우들로 캐스트가 채워져서 그런 신선한 매력도 있다고 본다”고 이야기했다.

바로엔터테인먼트 (이하)

앞선 18일 황정민이 신인 배우들을 위한 마음으로 ‘인질’의 출연료를 스스로 낮췄다는 보도가 있었다.

이에 대해 이유미는 “정말 선배가 존경스럽다. 대단하다는 말 밖에 할 수 없을 것 같다”며 존경을 표했다.

현장에서의 황정민에 대해서는 “촬영 현장에 가장 빨리 와서 대기를 했다. 나도 현장에 빨리 가는 편인데 나보다 빨리 올 때가 많았다. 항상 선배가 먼저 와 계시니까 매니저에게 ‘우리 더 빨리 가자’고 할 때도 있었다”며 “더 놀라운 건 황정민 선배는 촬영장에 오기 전에 운동도 한다고 들었다”고 덧붙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인질
바로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