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할 말은 해야겠다” 유명 걸그룹 멤버, 열애설 관련 모두 폭로했다

루다 인스타그램 (이하)

그룹 우주소녀 루다가 지난 열애설을 해명했다.

루다는 지난 18일 네이버 브이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던 중 젓가락질을 알려달라는 한 팬의 요청에 “제가 6년 차지 않나. 이제 할 말은 해야겠다”라고 운을 뗐다.

루다는 “제가 젓가락질을 못했는데 노력해서 잘하게 된 케이스라 이상형을 ‘젓가락질 잘하는 사람’이라고 했다. 왼손 젓가락질이라고 말한 적은 단 한 번도 없다. 오해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제가 어렸을 때는 왼손잡이가 ‘똑똑하다, 비상하다’는 말이 있었다. 그래서 그냥 한 말이다”라며 “‘이상형이 뭐냐’고 어떤 분이 물으시길래 ‘예의 있는 사람’이라고 했더니 ‘특이한 거 없냐’고 해서 머리 쥐어짜다 한 말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진짜 이 이야기를 너무 하고 싶었는데, 묵은 체증이 쑥 내려가는 기분이다”라고 털어놨다.

앞서 5년 전 루다는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왼손잡이”, “젓가락질을 잘하는 남자”라고 답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왼손잡이인 특정 남자 아이돌 A군을 지칭하는 것”이라는 의혹을 제기하며 루다와 A군의 열애설을 퍼뜨렸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