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는 남자가 아니다, 나중에는 바지 위에 입는 바지도..” 스윙스, ‘니플패치’ DM 받고 분노 (사진)

스윙스 인스타그램

래퍼 스윙스가 ‘니플 패치'(밴드형 가슴 가리개) 사용을 강요하는 일부 누리꾼들을 향해 일침을 날렸다. 스윙스는 지난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영상과 함께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스윙스 인스타그램

이날 스윙스는 “니플 패치 하라고 DM(다이렉트 메시지) 보내는 친구들아, 너희는 남자가 아니다”라며 “나중엔 바지 위에 입는 바지도 나오겠다”라며 지적했다.

스윙스인스타그램

이어 “내가 ‘니플 패치’ 다는 날은 내가 핑크색으로 염색하는 날이 될 거다. 남의 니플이 보기 싫으면 쳐다보지 마라. 왜 스트레이트 하다는 남자가 다른 남자 유두를 그렇게 의식해”라고 쏘아 붙이기도 했다.

스윙스 인스타그램

영상 속 그는 흰 티셔츠를 입고 당당하게 손가락으로 본인의 가슴을 가리키고 있다. 평소 스윙스는 가슴이 드러나는 티셔츠를 입는 등의 패션으로 주목을 받기도 했다.

아는형님

이에 최근 또 다시 한 누리꾼이 스윙스의 패션에 대하여 지적을 한 것으로 보인다. 이에 누리꾼들은 “범죄를 저지른 것도 아닌데 패션은 자유다”, “남들에게 시선적으로 불편을 끼친다면 자중하는 것이 맞다”, “과도한 지적인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있다.

쇼미더머니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