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이다..” 살이 너무 많이 쪄서 출연진들 전원 ‘경악’하게 만든 ‘여자 연예인’ (사진)

이하 SBS FIL 평생동안

여자 방송인의 다이어트 비포 앤 애프터 사진이 공개됐다.

19일 방송된 SBS FiL ‘평생동안’에서는 생애 첫 잡지 커버 사진 촬영에 도전하는 장영란이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장영란은 잡지 커버 사진 촬영을 앞두고 몸매 관리를 하기 위해 필라테스 학원을 찾았다. 그 어느 때보다 열심히 운동하는 장영란의 모습에 필라테스 원장은 “몸매가 변했다”며 칭찬했다.

이와 함께 장영란의 다이어트 비포 앤 애프터 사진이 공개됐다. 다이어트 전 61kg에 육박했던 장영란은 5kg 체중 감량 후 몰라볼 정도로 달라진 턱선과 라인을 뽐냈다. 장영란은 계속해서 고강도 운동을 소화하며 몸매 만들기에 힘썼다. 이에 필라테스 원장은 자신감과 동기 부여를 위해 사진을 촬영했고, 장영란은 자신의 사진을 보며 만족했다.

그러나 필라테스 원장은 “사진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며 갑작스럽게 장영란의 다이어트 전 사진을 공개했다. 장영란은 뱃살이 적나라하게 드러난 사진을 보고 “내가 이랬다. 나도 몰랐다”며 “뱃살 어떡할 거냐. 이거 내꺼냐. 대박이다. 진짜”라며 경악했다. 김성령도 “진짜 다이어트 광고 들어오겠다”며 충격에 빠졌다.

하지만 장영란은 “사실 굴욕적이어도 사진을 찍어놔야 한다. 창피한데도 여러분에게 보여준 이유가 나도 똑같은 아줌마지만 할 수 있다는 거다”라며 “다이어트하니까 자신감이 생긴다”며 또래 주부들을 응원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