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식당서 나눠준 ‘로또’ 2등 당첨된 손님이 다시 식당으로 찾아간 놀라운 이유

도깨비

식당에서 고객들에게 선물로 나눠 준 로또 복권이 2등에 당첨되는 일이 일어났다. 한순간에 돈벼락을 맞은 고객은 해당 식당을 다시 찾아가 감사의 성금을 전달하였다.

도깨비

전북 전주시 혁신도시안에 있는 A태국음식점은 식당을 찾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현금 1000원과 함께 로또복권 1장을 제공하고 있었다. 이 복권을 받은 고객 B씨는 로또 2등에 당첨돼 3700만원이나 되는 당첨금을 받았다.

심야식당

이런 사실은 지난 21일 B씨가 이 음식점을 다시 찾아오면서 알려졌다. 그는 음식점 주인에게 흰 봉투를 내밀고 별다른 설명ㅇ없이“회식비로 쓰레요”란 말을 남기고 사라졌다.

지운수대통

영문을 몰라 어리둥절하던 업주와 종업원들은 봉투를 열어보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봉투 안에는 현금 100만원이 들어 있었기 때문이다. 봉투안에는 ‘이 음식점에서 선물 받은 로또가 2등에 당첨돼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는 편지도 함께 있었다.

지운수대통

음식점 지배인 김동이씨는 “손님들에게 맛있는 음식뿐만 아니라 음식점에 대한 좋은 기억을 심어주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이런 행운이 찾아올지는 꿈에도 생각지 못했다”며 기쁨을 표했다.

또다른 종업원은 “식당을 찾아오지 않았으면 당첨사실도 몰랐을 텐데 행운을 함께 나누려는 따뜻한 마음이 읽혀져 감동이 컸다”고 전했다. 이 식당은 선물 받은 100만원 중 50만원은 직원 5명에게 나눠주고 나머지 50만원은 코로나19로 힘든 이웃들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혀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었다.

지운수대통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