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스트가 사진 유출에..” 김연경 대표 팬카페 만행에 팬들 분노.. 소속사 대처는?

온라인커뮤니티

배구선수 김연경 팬들이 팬카페 운영 방침과 스타일리스트의 행동에 분노했다.

김연경 인스타그램 (이하)

22일 온라인 커뮤니티 김연경 갤러리에는 “팬카페 ‘연경홀릭’을 제외한 김연경 선수의 팬 연합(이하 팬 연합)의 공식 입장”이라는 글이 게재됐다.

팬 연합은 김연경의 팬카페로 운영되고 있는 ‘연경홀릭’이 공식 팬카페가 아니라면서 특정 회원들의 친목 행위와 김연경 스타일리스트의 사진 유포에 대해 해명을 요구했다.

이어 팬카페 ‘연경홀릭’에서 단체복을 입지 않은 팬들을 사진 촬영에서 배제한 것, 팬카페 소수 인원만이 선수와의 만남을 가졌던 것, 선수와 무리하게 신체를 접촉하고 무례한 언행을 한 회원을 제재하지 않았던 것 등을 지적했다.

그러면서 “팬 연합은 본 사안에 대해 선수 개인의 입장 표명과 해명을 바라지 않는다”라고 강조했다.

이에 소속사 라이언앳은 문제가 된 스타일리스트의 행동에 대해서 “공과 사의 구별을 하지 못한 스태프의 행동에 대하여 사과드린다. 관련하여 전 직원에게 직업윤리 교육을 시행하고 선수 보호를 위해 인력을 충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