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변의 길이가 같은 삼각형은?” 전소민은 틀린 ‘초등학생’ 상식문제 (+정답)

이하 SBS 런닝맨

지난 22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댄스 미션, 족구 미션에 이어 상식 퀴즈를 푸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허영지 팀에서는 전소민이 나왔고 이영지 팀에서는 송지효가 등장했다.

두 사람이 평소 상식 퀴즈에 약했던 만큼 멤버들은 ‘세기의 대결’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두 변의 길이가 같은 삼각형을 뭐라고 부를까’ 라는 문제가 출제됐다.

이에 송지효는 이등변 삼각형을 외쳐 정답을 맞췄다.

정답을 맞히지 못한 전소민은 고개를 숙였다. 허영지는 “괜찮다”라며 위로했고, 전소민은 “난 입도 못 뗐다”라며 아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런닝맨 에이스 대박”, “이 언니 요즘 공부하나 봐”, “댓글로 맞혔다고 축하해 주는 사람들이 더 웃기다”, “자기도 놀라는 거 봐.. 송지효 귀여워”, “이등변 삼각형 모르는 건 좀 심하지 않나?”, “나도 사실 기억 못 했다”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