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이 2:1로 ㅅㅅ하자고..” 충격적인 녹취록을 공개합니다 (+녹취록 영상)

이하 유튜브 김용호 연예부장

김용호는 22일 유튜브 채널 ‘김용호 연예부장’에서 ‘박유천의 황당한 제안’이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박유천을 저격했다.

김용호는 “박유천이 어렸을 때부터 여성 관련 가치관이 바르지 못했다. 또 가정환경이나 여러 문제로 인해 정신적으로 매우 연약했다”라며 “김재중을 만나던 황하나가 박유천으로 눈을 돌리며 모든 문제가 생겨나기 시작했다”라고 주장했다.

그는 “심리 상태가 불안했던 박유천을 황하나 같은 선수가 휘어잡았다”라며 “박유천이 그런 황하나에게 빠지며 결국 지금 같은 파멸을 맞이한 셈”이라고 말했다. 김용호는 “파멸을 맞이한 박유천은 현재 자신을 응원하고 지지해주는 남은 팬들에게 충격적인 제안을 하며 접근하고 있다”라며 제보자의 녹취록을 공개하기 시작했다.

제보자는 “예전에 박유천을 응원했던 사람으로서 그가 힘들었을 시기에 인스타그램 메시지를 통해 ‘오빠 힘내세요’라고 보냈었다”라며 운을뗐다.

제보자는 “그런데 갑자기 보이스톡이 오며 ‘너무 힘들다. 그러니 밖에서 맥주 한 잔만 하면 안되겠냐’라고 했었다. 너무 당황했고 코로나 시기인 만큼 갈 곳이 없다는 핑계로 거절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카카오톡이 아닌 라인 앱을 통해 연락했었다. 본인이 작업하는 앨범까지 모두 보내더라”라고 설명했다.

이하 박유천 인스타그램

그는 “그렇게 연락하던 도중 갑자기 ‘너의 친구 한 명을 더 불러서 2:1로 성관계를 가질 수 없겠냐’라고 제안했다”며 “당시 대화의 캡처 본도 모두 가지고 있다”라고 주장했다.

김용호는 “이것이 지금 바닥까지 추락한 박유천의 실태다. 남은 팬들에게 접근하며 입에 담을 수 없을 만큼 충격적인 제안을 하고 있다”라며 “녹취록은 충격적이고 내용이 길어 가장 핵심인 부분만 공개했다”라고 밝혔다.

유튜브 연예부장 김용호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