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가지고 장난치네” 신인 걸그룹이 데뷔 5일 만에 해체됐습니다 (+사진)

이하 쏠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걸그룹 ‘쏠리아’가 지난 22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체 소식을 알렸다. 지난 17일 타이틀곡 ‘드림(Dream)’으로 데뷔한 지 꼭 5일 만에 해체한 것이다.

쏠리아는 “갑작스럽게 안 좋은 이야기로 놀라게 해드려서 죄송하다. 이제는 회사가 사정상 저희 팀을 이끌어 갈 수 없게 되어 회사와 긴 이야기 끝에 마무리 짓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너무나도 짧은 시간이었지만 그 시간 동안 저희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정말 감사하고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라며 “멤버들의 개인 활동이나 일상들이 궁금하신 분들은 멤버들 개인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해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밝혔다.

같은 날 멤버 소리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짧았던 활동만큼 아쉬움은 크지만 그래도 그동안 멤버들과 응원해주시는 팬분들이 있었기에 정말 행복하고 재밌게 활동했던 거 같다”라고 밝혔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쏠리아의 뮤직비디오와 음원 퀄리티 등을 지적하면서 준비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걸그룹을 데뷔시키고 5일 만에 해체시킨 소속사를 비난했다. 또 “멤버들 데리고 장난치는 것도 아니고”, “너무 무책임하다. 능력 없으면 시작도 하지 마라”, “멤버들한테 너무 잔인한 거 아니냐”, “꿈 가지고 장난친다” 등의 비난을 쏟아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