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말.. 소통의 오류” 함소원 측, 시어머니 마마 한국 비하 논란에 해명

함소원 인스타그램

함소원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본인이 직접 사과 드린다고 한국말 공부하고 계시다”며 “자신이 만든 마라탕이 제일 맛있다는 걸 이야기 하려다 오해가 생긴 것 같다. 한국말을 연습하고 노력하는 모습이 눈물이 난다”며 해명을 했다.

함소원 시어머니 마마 개인 SNS

이어 함소원은 시어머니와 함께한 영상을 올리기도 했다. 해당 영상에서 함소원의 시어머니는 한국어로 직접 “미안합니다”라고 사과한다.

함소원 인스타그램
함소원 인스타그램

함소원은 “소통에서 오류가 있었다. 며느리에게 피해가 갈까봐 하루종일 걱정을 하셨다. 오해로 기분 안좋으신 분들께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함소원 인스타그램

앞서 함소원 시어머니는 SNS에 한국에서 마라탕을 시켜 먹는 모습을 올렸다. 이 과정에서 함소원의 시어머니는 중국말로 “배고픈데 마라탕이 주문한 지 40분 뒤에야 왔다”며 “마라탕이 식어서 맛도 없고 충분히 맵지도 않다. 한국에서는 많이 배가 고프지 않으면 배달시키지 말라”라며 불평을 늘어놓았다.

또한 한국 마라탕 가격이 중국에 비해 비싸다고 지적하면서, 한국의 배달음식은 맛도 없으며 배달비가 매우 높다며 불만을 토로했다.

함소원 시어머니 마마 개인 SNS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