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자 ‘스파이더맨3’ 예고편 유출로 새롭게 밝혀진 사실들 *(스포주의)

스파이더맨

오는 12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의 예고편이 SNS 상에 유출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지난 22일(현지 시간) 해외 연예 전문 매체 할리우드리포터에 따르면 최근 한 틱톡 계정에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의 예고편을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동영상이 올라왔다. 유출된 영상에는 아직 외부에 공개되지 않은 여러 가지 내용들이 수록되어 있었다.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영상은 약 2분 57초짜리로 아직 CG가 완벽한 상태는 아니지만 영화의 내용을 충분히 유추 가능했다. 트레일러를 접한 누리꾼들은 일렉트로(제이미 폭스), 닥터 옥트퍼스(알프레드 몰리나) 등을 비롯해 그린 고블린, 리저드, 샌드맨이 등장할 거라 분석했다.

닥터스트레인지
스파이더맨 노웨이 홈

그 외에도 닥터 스트레인지가 스파이더맨의 멘토로 등장하며 기존의 스파이더맨을 연기했던 토비 맥과이어, 앤드류 가필드도 출연이 확정된 모습으로 기대감을 올렸다.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한 누리꾼은 “플롯은 스파이더맨 정체 밝혀진 걸 되돌리기 위해 닥스가 스파이더맨 도와주고 피터가 자기 주위 몇 명만 기억 남겨달라고 껴들다 마법이 잘못되면서 멀티버스 열리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이다”라며 전했다.

스파이더맨

한편 유출 소식이 전해진 후 소니는 관련된 동영상에 대한 삭제 요청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해당 영상의 캡처본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지며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