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조이, 갑자기 과거 ‘전남편’ 사진이 떠도는 이유 (+사진)

이하 MBC 우리 결혼했어요

레드벨벳 멤버인 조이가 가수 크러쉬와의 연애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과거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했던 조이의 영상이 재조명되고 있다.

조이는 지난 2015년 비투비의 육성재와 함께 가상 결혼 프로젝트인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한 바 있다. 당시 ‘우결’ 최연소 커플로 등장했던 둘은 남다른 케미를 선보였다.

둘은 가상 커플이었지만 현실 커플처럼 20대의 풋풋한 연애 감정을 잘 살려 호평을 받았다. 특히 배우로 활동할 정도로 탄탄한 비주얼을 가진 육성재와 청순한 매력을 가진 조이가 잘 어울린다는 분위기였다.

또 아이돌임에도 불구하고 과감한 스킨십과 애정 표현을 보여줘 각자 팬들의 질투를 샀다. 지난 23일 조이의 열애설이 불거지며 과거 ‘우결’ 영상도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라왔다.

이를 본 FM코리아 네티즌들은 “진짜 아이돌끼리 잘 되기를 바란 첫 커플이었다”, “크러쉬가 이 글 싫어합니다”, “저 때 조이는 정말 좋아한 것 같다. 육성재가 쳐낸 것 같다”, “우결 촬영 마지막 날 너무 슬펐다”라는 댓글을 남겼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