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우리를 충격에 빠지게 한 재벌 초딩과 모델 여친 근황이 공개됐다 (+사진)

과거 태국 재벌소년(초등학생)과 사귀는 20살 여자가 화제가 된 적있다. 앳된 모습의 10살 배기 소년의 이름은 ‘난타퐁 키즈와펫타나’로 태국 상위 1%에 속하는 재벌가의 자제다.

그는 태국에서 DJ겸 모델로 유명한 20대 여성과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페이스북에 올렸다. 당시 그는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나와 선물로 아이폰X를 줬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손하트를 만드는가 하면 어깨동무 하는 사진을 게시하며 연인임을 증명한 바 있다. 이후 네티즌들은 해당 여성의 SNS를 찾아냈다. 그러나 난타퐁의 페이스북에는 여자친구의 사진으로 가득한 것과는 달리 여자친구의 SNS에는 온통 자신의 사진들로만 가득해 모델이 난타퐁을 이용하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기도 했다.

그리고 최근 다시 이들의 근황이 공개되었다. 이들은 여전히 굳건한 사랑을 자랑하며 이전보다 훨씬 더 달달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여자 표정이 달라졌다”, “아니 저렇게 폭풍성장한다고?” 등의 반응을 보이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있다.

사진출처 _ 온라인커뮤니티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