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은 남편이…” 여행 와서 ‘최애’ 만난 아내 ‘성덕’ 만들어주려 남편이 보인 행동

우도주막 (이하)

엑소 카이의 오랜 팬이 우도주막에 방문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우도주막’에서는 엑소 데뷔 때부터 카이의 팬이었던 한 여성이 남편과 함께 우도주막을 찾았다.

두 사람이 식사하는 동안 카이는 옆에서 말을 걸었고, 남편은 “부인이 카이 씨 팬이다. 진짜로 팬이고 최애다”라고 고백했다.

이에 아내는 고개를 숙이고 쑥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유태오가 “카이가 나오는 걸 알고 신청하셨냐”고 묻자 “신청할 때는 몰랐다. 중간에 기사로 알게 됐다. 제가 회사에서 깜짝 놀라서 전화했는데 비명을 지르더라”라고 설명했다.

카이는 “어쩐지 들어오실 때 제가 패션 브랜드랑 한 컬래버 백을 하고 오셨더라”라고 말했다. 아내는 “그게 사실 남편이 여기 오니까 팬인 거 티 내라고 사준 거다”라고 말했다.

해당 장면은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으며 엑소 팬들의 부러움을 샀다. 네티즌들은 “남편 가방 사준 거 찐사랑이다”, “남편 멋지네”, “대박이다”, “성덕 중의 성덕이네”, “남편 너무 스윗”등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