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에서 새 브랜드 뮤즈로 ‘올림픽 3관왕’ 안산 선수를 발탁했습니다 (+사진)

이하 이월드 로이드

이월드 주얼리 사업부가 운영하는 로이드가 양궁 국가대표 안산 선수를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발탁하고 함께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올림픽 3관왕 안산 선수는 이번 촬영을 통해 L-DIA 목걸이·로이드X스누피 컬렉션·실버 블랙 플레이팅 주얼리와 링크 체인에 다양한 참들로 장식할 수 있는 시그니처 컬렉션 등 로이드의 대표 주얼리를 착용했다.

로이드는 이번 화보에서 감동적인 올림픽 순간을 다시금 되새길 수 있는 단상대와 그리스 신화 속 사냥의 여신 아르테미스를 연상시키는 달 그림자 컷 등으로 안산 선수의 새로운 모습을 담았다.

이하 연합뉴스

안산 선수는 화보 촬영을 마친 후 “평소 피어싱과 액세서리에 관심이 많아 로이드의 화보 촬영 제안을 흔쾌히 수락했다”며 “즐겁게 진행한 촬영인 만큼 많은 국민 여러분과 로이드 고객분들께서 화보를 통해 힘을 얻고 한국 양궁과 로이드 브랜드에도 더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로이드 관계자는 “이번 올림픽을 통해 감동과 승리의 기쁨을 전해준 안산 선수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올림픽의 기억과 기쁨을 다시 소환하고, 안산 선수의 색다른 모습과 매력까지 만나볼 수 있는 화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로이드와 안산 선수가 함께한 첫 번째 화보는 로이드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26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