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뻐서 실검까지 갔던 ‘카이 댄서’ 나오자 무시 발언 쏟아진 ‘스트릿우먼파이터’

스트릿우먼파이터 (이하)

카이 백업댄서로 화제가 되었던 댄서 노제가 외모에 가려진 실력을 무시하자 살벌한 발언을 던졌다.

지난 24일 엠넷(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1화에서는 8크루가 처음 만나 신경전을 벌였다.

이날 등장부터 관심을 모은 인물은 바로 ‘웨이비’의 노제였다.

노제는 카이 댄서로 활동 당시, 눈에 띄는 미모로 화제를 모았죠. 이외에도 샤이니, 태민 등과도 무대를 함께 서며 인기를 얻어 현재 SNS 팔로워 6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화제의 인물인 만큼 등장 전부터 다른 댄서들이 그를 무시하는 듯한 발언이 이어졌는데 대부분 ‘예쁜 댄서’ 라는 내용이었다.

다른 크루에서 “댄서가 얼굴 예쁘면 그렇게도 확 뜰 수 있는 거구나. 대단하다. 역시 얼굴 짱”, “코레오그래피인지 힙합인지 잘 모르겠다”, “저 외모가 아니면 댄서로서 영향력이 있었을까?” 등 신랄한 비판이 이어졌다.

또한 크루별 예상 순위도 7등, 8등으로 가장 낮게 평가가 돼 노제는 불쾌함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우, XX치네?”라고 한 마디를 던졌고, 다른 크루에서 “노제씨, 괜찮으세요?” 라고 도발까지 이어졌다.

노제는 “괜찮아요! 네!”라고 강하게 받아치며 “재밌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같은 크루원 리수는 “보여줘요. 예쁜 댄서? 보여줘요”라고 응원했다.

시작부터 댄서들 간의 살벌한 신경전을 예상하게 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