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고도 조금 쪘다고?” 점점 살찌는 여친 보기싫어 ‘몸무게 변화표’ 만들어둔 남친

연애의참견 (이하)

여자친구가 살 찌는 것이 못마땅해 몸무게 변화 비교 표를 만들어둔 남친의 사연이 화제다.

사연자는 1살 연하 남자친구와 연애중으로, 최근 남자친구가 점심메뉴와 똑같은 저녁메뉴를 시켜놓기 시작했다고 한다.

글쓴이는 자연스럽게 점심에 먹은 메뉴이니 물려서 적게 먹게 되었고, 급기야는 집에 가서 체중계를 찍어서 보내라고 까지 말했다.

상처받은 글쓴이가 “전보다 조금 찐 것 뿐이다” 라고 말하자, 남친은 그동안 사진과 몸무게변화를 정리해둔 파일을 보냈다.

소름끼친다며 따지는 글쓴이에게 남친은 솔직하게 말하겠다며 “처음 모습으로 돌아가지 않으면 몸과 마음이 원하지 않을 것 같다”고 말했다.

또 글쓴이에게 프로포즈를 한 남친은 사이즈가 한참이나 작은 반지를 주고, 갑자기 허브티를 매일 싸주기 시작했다.

알고보니 허브티가 인라 식욕억제 효능이 들어간 약초 달인 물이었고, 결혼을 약속하자던 남친은 “결혼 전 7kg 빼기, 결혼 후 10kg이상 찌지 말기”를 약속해달라고 말했다.

만약 어길 시 상대가 원하면 언제든 이혼하자는 전제를 붙여 출연진들을 경악하게 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