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사회 우리처럼 변해야..” 전 부인 유깻잎과 합방 + ‘사랑해’ 외친 최고기

아프리카TV 최고기 (이하)

유튜버 최고기와 전 부인 유깻잎이 합동 방송을 진행했다.

최고기는 지난 2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와이프에게 사랑한다고 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유깻잎이 도착한 후 한 시청자는 “최고기 여자친구 있지 않나”라고 물었다.

최고기는 지난 12일 ‘우이혼 작가’ 여자친구와 결별을 인정한 바 있었고, 유깻잎은 “없어요. 헤어졌대요”라고 대신 답했다.

“유깻잎도 남자친구 있지 않나”라는 댓글에는 최고기가 “있을 수도 있다. 있으면 저도 축하해줄 거다”고 전했다.

이어 “깻잎님 예쁘다. 칭찬에 약한 여자”라며 “예전에 저랑 살 때도 민낯 자체가 예뻤다. 가끔 싸우다가도 얼굴 보고 한번 참을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이혼 후) 우리 집에 왔을 때 ‘자기야’ 이러더라”며 “나도 대답할 뻔했다가 엄청 웃었다”고 회상했다.

이에 시청자는 “도대체 무슨 사이냐”라고 물었고 최고기는 “(이혼했어도) 우리처럼 지낼 수도 있다. 보기 좋은 사이. 나는 한국 사회가 이렇게 변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특히 또다른 시청자가 ‘깻잎아 사랑해’를 3번 외치면 후원하겠다고 하자, 최고기는 “깻잎아 사랑해”를 외치며 “사랑해는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