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재가 누군지 몰랐던 경비 아저씨가 진지하게 붙인 공지문 (사진)

육성재 인스타그램

비투비 포유의 컴백 티저가 공개되면서 군 복무 중인 비투비 멤버들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온라인커뮤니티 (이하)

군 복무중인 육성재가 곧 팬들 곁으로 돌아오는 만큼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육성재와 관련된 다양한 팬들의 에피소드까지 시선을 끌고 있다.

그중 가장 눈길을 끈 건 육성재를 좋아하는 팬에게 실제로 일어났던 일화로, 공개된 사진에는 엘리베이터 문에 ‘큐브고등학교 육성재 학생 분실물 찾아가세요’라는 문구가 담긴 종이가 부착돼 있었다.

아래엔 경비실이라고 쓰여있어 경비 아저씨가 잃어버린 분실물의 주인을 찾고자 게시한 공지문이라는 걸 알 수 있었다.

육성재 인스타그램 (이하)

해당 글을 올린 글쓴이는 멜로디(비투비 팬덤명)가 육성재 학생증을 가지고 다니다가 지갑을 잃어버린 것이라고 추측했다.

그는 비투비 육성재를 알지 못한 경비 아저씨가 실제로 큐브고등학교가 존재한다고 착각하면서 벌어진 해프닝이라 설명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예상치 못한 일화에 “웃겨서 댓글을 달 수밖에 없다”, “볼 때마다 웃는다”라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