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듣는’ 빅마마 이형현 ‘체념’ 라이브… 혹평에 이어 잠든 관객까지 나왔다 (영상)

스카이티비 캔디싱어즈 (이하)

SKY채널의 가족캠핑 음악경연 ‘캔디싱어즈’가 빅마마 이영현의 열창 무대와 ‘키즈 심사위원’의 예측불허 심사평이 오가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6일‘캔디싱어즈’ 티저 영상에서는 빅마마의 멤버 이영현이 국민 노래방 애창곡인 ‘체념’을 열창했다.

그러나 노래가 하이라이트로 가면서 이영현의 무대는 반전을 맞았다. 바로 ‘키즈 심사위원단’이 등장해 이영현의 무대를 어른들과는 다른 시각으로 즐기기 시작한 것이다.

감성적인 ‘체념’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어린이도 있었지만, 어떤 키즈 심사위원은 잠이 들기도 하며 엉뚱 발랄한 심사평이 이어졌고, 한 심사위원이 “노래가 마음에 안 들었다”는 단호한 평가를 했다. 그러자 수많은 무대경험이 있는 이영현조차 당황한 기색이 역력한 모습을 보였다.

신규 예능 프로그램 ‘캔디싱어즈’는 캠핑장을 무대로 ‘키즈 심사위원’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표를 얻을 수 있는 음악 경연으로, 기존 음악 경연과는 다르게 노래 실력이 1등을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키즈 심사위원’과 눈높이를 맞추고 그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무대를 만들어야만 한다.

‘캔디싱어즈’는 오는 9월8일 수요일 오후 9시1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