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쟝님♥”.. 깜짝 결혼 소식 전했던 가수 커플, 애정 넘치는 투샷 공개했다

배다해 인스타그램 (이하)

최근 그룹 페퍼톤스 멤버 이장원과 깜짝 결혼을 발표한 배다해가 커플 사진을 공개하며 다시 한 번 눈길을 끌었다.

배다해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장원과 찍은 사진 1장을 올리면서 결혼을 축하해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배다해는 “공연하면서 이것저것 준비하며 정신없는 하루하루를 보내느라 이제야 글을 남긴다”라며 “결혼 발표에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 정말 감사하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감사한 마음 안고 차분히 잘 준비하면서 공연 소식도, SNS 잘 하지 않으시는 쟝(이장원)님 소식도 틈틈이 전해보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배다해와 이장원은 두 손을 꼭 잡고 하얀색 상의와 남색 바지로 커플룩을 매치한 채 카메라를 보고 캐미를 뽐냈다.

앞서 이장원과 배다해는 지난 15일 각각 공식 홈페이지와 팬카페를 통해 깜짝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열애 사실과 함께 결혼을 발표한 두 사람에 놀라움과 축하가 쏟아졌다. 두 사람은 오는 11월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