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취 운전자 오토바이 들이받고 ‘도주’… 현장서 즉사한 치킨집 사장, 어린 딸 둔 아버지” (사진)

온라인커뮤니티

26일 오후 10시 10분쯤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등촌 칼구수 앞 교차로에서 직진으로 달리던 SM 승용차가 좌회전 하던 오토바이를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페이스북

이 오토바이에는 치킨 배달을 가고있던 가게 사장 20대 남성이 타고있었다. SM 승용차는 오토바이를 치고 수십미터 밀고 나갔고 결국 오토바이 운전자는 현장에서 사망했다.

온라인커뮤니티

SM 운전자 A씨는 사고 직후 차를 버리고 현장을 도주하려고 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공분을 사고있다. 현장에 있던 목격자들은 “사모님이 주저 앉아 사망하신 분을 끌어안고 울고있더라..”라며 참혹했던 당시 상황을 전했다.

온라인커뮤니티
굽네치킨

배달을 나온 20대 남성은 어린 딸을 둔 한 가정의 가장인것으로 알려져 더욱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경찰조사 결과 이날 SM 승용차 운전자 A씨(60대 남성)는 면허 취소수치의 만취 상태에서 차를 몰다 사고를 낸 것으로 드러났다.

온라인커뮤니티 / 드라마 하이바이마마 (기사와 무관한 참고사진)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