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유명 오마카세 식당, 손님 얼평 + 뒷담화 논란 (+실제 영상)

유튜브 로텐지TV (이하)

한 유튜버가 유명 오마카세 식당을 리뷰하려다 뒷담화를 당한 사실을 털어놨다.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로텐지TV’에는 “명품 입었더니 셰프님이 대놓고 뒷담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유튜버는 광화문에 위치한 오마카세 집을 리뷰하려 방문했고, 음식 설명을 요청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하지만 셰프는 첫 사시미부터 부위 설명은 없었고, 불친절한 서비스를 연신 보였다고 설명했다.

이후 불편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마치고 화장실을 다녀오던 과정에서 셰프와 매니저가 나누는 뒷담화를 듣게 됐다고 말했다.

이후 직접 통화로 사과받은 내용까지 공개하며 “제가 지금 말씀드린 부분은 과장이나 덧붙인 부분이 전혀 없다”며 “매니저님과 셰프님이 노골적인 험담을 하신 것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영상을 마쳤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