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화제 드라마에서 ‘급상승’ 연기력 호평받은 ‘에이틴’ 신승호, ‘반전’은 따로 있었다

넷플릭스 (이하)

넷플릭스 드라마 ‘D.P.’ 놀라운 사실 하나가 사람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다.

‘D.P.’는 탈영병들을 잡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와 호열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을 쫓으며 미처 알지 못했던 현실을 마주하는 이야기다.

‘D.P.’는 지난 27일 공개되며 공개 사흘째인 29일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D.P.’와 관련된 글이 쏟아지며 화제를 모았다.

그중 네티즌들을 놀라게 한 ‘반전’이 있었는데, 1화 도입부부터 수많은 전역자에게 ‘PTSD’를 안겨 준 캐릭터, 황장수 병장을 연기한 배우 신승호가 ‘미필’이라는 점이었다.

킹콩by스타쉽 (이하)

신승호는 후임을 괴롭히는 악랄한 군대 선임의 모습을 생생하게 재연해내며 호평을 받았다.

특히 앞서 화제되었던 웹드라마 ‘에이틴’ 에 비해 완전히 향상된 연기력을 보여 기대감을 높였다.

네티즌들은 “미필인데 연기를 그렇게 했다고?”, “신승호는 진짜 말이 안 된다. 미필인데 그게 가능한 연기인가?”, “황장수 병장 진짜 연기 신들린 듯이 하던데”, “미필 충격이네” 등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